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의정부/녹양동]짬뽕이 떙기는날.. 백짬뽕 맛집! 뽕生뽕死

by 부업투자자 2020. 6. 29.

매콤 짭짤한 짬뽕이 너무너무 생각나는 날..


처가에 있다가 이미 녹양동 사람은 다 알고 있다는


백짬뽕 맛집, 뽕生뽕死에 다녀왔습니다.




<의정부/녹양동 맛집, 뽕生뽕死>





어후 백짬뽕 국물 한 수저를 먹고나서.. 다음에 또 오겠다 다짐했네요.




위치는 녹양동 새로생긴 E-편한세상 아파트 골목 들어가는 큰 대로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글 하단에 위치 있습니다!



내부는 크지는 않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한 공간배치인 것 같아요.


토요일 오후 느즈막히 갔더니 


한 테이블 드시고 가셨고 저희만 있어서 조용하고 오히려 좋았네요!




이 집의 특이한 점은


면에 들깨 가루를 섞어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면을 먹을 때마다 고소함이 마지막에 남더라고요!




과거 매스컴이 극찬한 집이라고 하네요.. ㅋㅋ




메뉴판은 간단하게 한 페이지로 되어 있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가서


해물백짬뽕, 해물왕짬뽕, 미니탕수육 을 시켰습니다.




반찬은 양파 단무지가 다입니다.


추가 반찬은 Self로 드시면됩니다.



역시 제대로 된 집은 요리를 먼저 주시죠!


사실 짬뽕을 먹고싶어서 갔기에 탕수육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왠걸 탕수육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딱딱하지않고, 튀김도 적당히 딱 좋고


찍먹은 아니고 강제 부먹이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미니탕수육 강추합니다!




드디어 나온 해물왕짬뽕, 빨간국물입니다.


들어간 재료도 많고


국물이 찐~~~합니다.


불맛도 너무 좋고.. 아.. 또 먹고싶...



백짬뽕 정말 죽여줬습니다!


국물이 왕짬뽕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나가사끼짬뽕 많이 드셔보신분들은 느낌 비슷합니다!




모든 음식이 큰 차이 나지 않게 딱딱 나와줍니다.


전체 샷 한방 찍고!


폭풍흡입했어요... 배불러 죽는줄..



면에 거뭇 거뭇한 자국 보이시나요?


들깨 가루가 섞인 면입니다!


다 먹고 나서 계속 입에 남는 고소함이 풍미를 더 해주네요!



더운날! 혹은 추운날 따끈한 짬뽕 국물 생각나시면


부담없이 가시기에 너무 좋은 집인 것 같습니다!



처가 앞이라 저는 자주 갈 거 같습니다..!



아래 위치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