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앤리치 프로젝트/키움 증권 셋팅

주식 주문 체결 소리(음성) 셋팅 방법 [키움 증권 영웅문]

by 부업투자자 2020. 10. 31.

주식 유튜버들을 보다보면 주식 주문 체결시 소리로 알려주는 거 들으셨나요? 나는 소리가 안나는데 영상에서는 소리가 나는 경우도 있고, 나는 이런 소리가 나는데 영상은 다른 소리가 날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키움 증권 영웅문 HTS 사용시 주식 주문 체결 소리(음성) 설정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식 주문 체결 소리(음성) 셋팅 방법 [키움 증권 영웅문]


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


설정은 키움 증권 영웅문 HTS를 켜주시고 우측 하단에 보면 [체결]이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주문 체결시 이 부위에서 체결내역이 잠시 올라왔다가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죠? 


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 설정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 설정


[체결]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체결내역통보 창이 뜹니다. 여기서 빨간 네모박스에 소리내기에 체크를 해주시고 설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 소리 설정키움 증권 영웅문 HTS - 체결 소리 설정


여기서 취향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을 접수할때도 접수가 잘 됐는지 확인 하고 싶다면 주문접수소리도 체크해주시고 매수 매도 체결 소리에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우측 [듣기]를 누르면 현재 설정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음성을 바꾸고 싶다면 앞에 찾기... 를 눌러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사람 음성도 있고 그냥 띵똥 소리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걸로 셋팅 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그럼 성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