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에댑(PLA) 코인은 게임회사에서 만든 코인으로 게임 내에서 활동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게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서 NFT와 메타버스 테마가 유행인데 이런식으로 적용이 되는 것이겠죠? 위메이드에서 만든 미르4에서 얻을 수 있는 위믹스 코인 역시 같은 개념입니다. 이 플레이댑이 최근 급등했다가 내려왔습니다. 올라가는 것만 봐도 배아픈데.. 이런 생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불나방에 부푼 꿈을 안고 따라붙었지요. 어떻게 됐을까요?
[코인] 플레이댑(PLA) 공략 포인트
플레이댑(PLA)차트를 보면 아주 순식간에 초 급등을합니다. 주식처럼 30% 상한가 제한이 없기 떄문에 하루에도 수100%씩 오르기도 하는게 코인시장입니다.
대략 1000원에서 4500원까지 450% 급등하였습니다. 반달만에... 그리고 단 하루만에 곤두박질치고 음봉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저 위에서 매매한사람이 있기 때문에 차트가 그려지는 것이죠. 산 사람은 어떨까요.. 얼마나 쫄렸을까요.. 저렇게 큰 상승을 준 종목은 배아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 코인 안끝났네? 돈이다 생각하고 기다려 줍니다. 어디서 매매 할까요?
왜 여기서 매매를 했을까요? 항상 기준은 동일 합니다. 이전글에서 매번 이야기 했던 그 기준입니다. 직전의 고점을 돌파한 후 내려왔지요?
가만히 그물치고 기다렸다가 걸리면 잡아 올리면 됩니다. 이렇게 급등한 종목들은 반등도 크게 나옵니다. 물론 수익 실현을 하고 나서도 훨씬 많이 올라가더군요. 여기까지 반등 나온다는 것은 저의 기준에 없기 때문에 제 수익이 아닌 것이지요. 그리고 또다시 100%이상 급등해줍니다.
동일합니다. 저는 이정도까지 하락해 준다면 사모아 볼 예정입니다. (절대 추천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기준대로 본인이 책임지고 하는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정확한 기준으로 좋은 수익으로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