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게임

2.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 게임 / 메틴[스피드++ 작업]

by 부업투자자 2018. 8. 11.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하는 게임


[스피드++ 작업]



귀숲에서 렉치기하다보니 어느덧 렙70이 되었네요...




70까지 올린 이유는...





드녀 케릭이 렙 대비 효율이 좋아보이는 무기 하나쯤은 있어야..


사냥도 하고 돌아 다닐 수 있다고 생각...



홈페이지에서 발견한 "황금도끼"


랩제 70... 데미지 25~45... 음 좋은데?


근데.. 설거인, 원숭이대마왕을.. 잡아야..나오는데..?



남는다고 누가 5만엘크에 하나 팔았네요!




짠.. 착샷...


케릭 크기에 비해 도끼가 크군요..


도끼는 드워프 고유 아이템이니.. 그래도 좋네요!



느려터져서.. 스부++작업을 해봐야 겠네요




거대 원숭이를 잡아 스부를 모으고..


괴물 원숭이를 잡아 원숭이 가죽을 모읍시다.




<가니드 초원>


대략 빨간색 네모 있는 부분이 원숭이들이 판치는 곳이죠..



원숭이도 많지만.. 곰도 많네요..




앗 아도스도 있군요.. 생각보다 약하군요.. 아도스의 단검만 주네요





20분 작업으로 20개의 스부 제련.. 



실패..

(열받아서 스샷도 없네요..)



다시 분발 2차 작업 20분



이번엔 될 것 같아 스샷 하나 찍고


제련!





.......





다음 번엔 스부++을 작업 해놓은 상태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