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제품소개

[바로푸드]콜라겐 곤약젤리 5가지 맛 별로 먹어본 후기와 구매처 그리고 칼로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18.

바로푸드 콜라겐 곤약젤리 요즘 핫하죠. 원래부터 곤약이 칼로리가 제로에 가까워 다이어트에 엄청 좋다고는 하나 뭘 어떻게 해서 먹어야 하는지 몰라서 항상 손이 잘 안갔던게 사실입니다. 역시 저같은 사람들이 한 두명이 아니었던 거겠죠!? 바로푸드에서 곤약젤리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푸드 곤약젤리는 다섯가지 맛! (히비스커스는 없어 진 것 같네요) 그럼 각 제품 별 맛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푸드 콜라겐 곤약젤리 다섯가지 맛


살찌는 체질인 저 같은 사람에게 다이어트 식품은 땔래야 땔 수 없는 사이가 아닐까요? 뭘 먹어도 비싸고 칼로리 걱정되고.. 이것 저것 질리셨다면 색다른 콜라겐 곤약젤리 어떠실까요?

 

바로푸드 콜라겐 곤약젤리바로푸드 콜라겐 곤약젤리

 

각 맛 별로 소주잔에 조금씩 담아보았습니다. 색은 맛만 봐도 대충 감이오는 비슷한 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 정말 내돈 내고 산거지만 맛 없으면 또 다른 제품을 찾아야 하니까 걱정이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네요? 맛별로 칼로리도 다르니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청포도 - 4kcal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청포도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청포도

 

이건 다른 젤리보다 좀 더 묽은 느낌? 손으로 쭉 눌러 짜면 먹기 좋게 슬러쉬(?)처럼 곤약과 청포도 액체가 나옵니다. 소주잔안에 들어있는 젤리를 봐도 다른거에 비해 좀 더 액체가 많아 보이네요. 맛은 달달하고 새콤해요! 진짜 청포도 갈아 먹는 느낌입니다. 다섯가지 중 가장 자극적인 맛이랄까, 서로 이거 먹겠다고 싸웠네요.

★★★★★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히비스커스 - 7.5Kcal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히비스커스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히비스커스

  

굉장히 달달한 맛 입니다. 다만, 달달한 맛외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이 제품은 단종 된 것 같네요.

★★☆☆☆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깔라만시 - 2kcal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깔라만시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깔라만시


제가 깔라만시를 좋아해서 맛이 제일 좋았습니다. 달기만 하지도 않고 살짝 새콤하니 먹기 딱 좋았습니다. 레알 깔라만시에는 특이하게 피쉬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그냥 콜라겐

★★★★☆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망고 - 7.5kcal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망고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망고

 

한마디로 레알 망고맛. 시중에서 사먹는 망고젤리와 맛이 비슷합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한테는

가장 접하기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네요. 식감도 완전 젤리니 처음이시라면 먼저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복숭아 - 4kcal

 

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복숭아바로푸드 콜라겐 레알 복숭아

제일 부드러운 맛. 먹는 순간 복숭아 향이 확 올라오네요.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고 달달합니다. 복숭아가 익숙해서 그럴까요 이 외에는 강하게 와 닿는 맛은 없네요.

 ★★★☆☆

 

바로푸드 콜라겐 곤약젤리 구매처


역시나 제가 사랑하는 쿠팡입니다. 할인할 때 맞춰 사면 더욱 좋겠지요? 뭐 사실 요즘은 조금 더 주더라도 그냥 빨리 배송해주는 쿠팡이 좋다능.. 각 맛별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저와 같이 4종(히비스커스 제외)을 각 5개씩 파는 제품도 있습니다. 하기 링크 달아 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우리 꼭 다이어트 이번에는 성공하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