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60계치킨]후라이드+ 간지치킨 맛있네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23.

 

 

 

집 근처 역안에 60계 치킨 광고가 한가득 붙어 있더라구요 ㅎㅎ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는 치킨!

 

먹어보고 싶었으나..ㅜㅜ 광고만 한 가득이고

 

정작 집근처에는 60계 치킨집이 없다는...ㄷㄷ

 

친정집에 온김에 벼르고 벼르던 60계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다양한 맛을 먹어보고자,

 

치킨의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와

 

60계치킨에서 가장 유명한,,? ( 제생각에)

 

간지치킨을 반반 먹어보았습니다~

 

 

 

 

   (필터 쓴사진)

 

 

(실사...ㅋㅋ)

 

 

 

소스가 여러가지가 오더라구요 ㅎ

 

기본적인 소금과 양념소스 외에도 마요네즈가 ㅎㅎ

 

마요네즈 소스 치킨에 찍어보니 맛나더라구요 ㅋㅋ

 

 

후라이드는 그닥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간지 치킨은 맛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후라이드는 말고 간지치킨 한마리로 시켜먹으려구요...ㅋㅋ

 

간장 + 마늘소스인데

 

그냥 간장치킨같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