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녹양맛집]동해초밥참치 녹양동 맛집! 진짜 맛있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26.

집 앞에 초밥집이 생겨서 우연히 가봤는데~

띠용!!!!! 이렇게 맛있을 수가!!

가성비 갑에 회두께가 어마어마 해요!!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 한번 더 방문했습니다~!

다음에 당연히 또갈거에요!!!

 

 

 

 

 

이 자리에 여러 가게 들이 들어왔었는데


다 잘안되었었는데!  여기는 안될수가 없습니다...ㅋㅋ


여기 누가가~ 했는데 평일 낮에 갔는데 이미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


이유는!

 

 

 

바로 이 런치 특선입니다!

9,000원인데 행복!

 

 

 

 

여기서 초밥 직접 만드시고 계세요~

 


 

이게 런치 세트 입니다~~!!


초밥 10p 에 모밀 or 우동, 샐러드까지


한끼 충분합니다~

초밥 사진 좀 더 보면

 

 

회 두께 보이시나요~

두께가 짱이에요!!!!!

 


 

 

다마끼도 너무 맛있어요!!
녹양동 사시는 분들! 정말 꼭 꼭!! 가보셔야 해요
제가 이 동네 20년 넘게 살았는데
이런 맛집 본적이 없어요!!!!

 

메뉴판이구요~

 

 

담에 초밥말고, 회도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우동이나 모밀 선택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모밀이 낫더라구요 ㅎㅎ

 

근데 둘다 괜찮아요..ㅋㅋ

 

초밥이 너무 맛나서 좀 묻히는 감은 있지만..ㅎ

 

 여기  진짜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이런 가성비...ㅜㅜ 미쳤어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11시에 오픈하네요!

 

런치는 평일 주말 관계없이 하고 있다고 하니,

 

주말에만 시간 되시는 분들도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제돈 주고 먹은 완전 리얼 후기 입니다!

 

먹고 맛나서 또가서 일부러 사진 찍어 온거에요!

 

이런 열정은 저도 처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