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제품소개

[바로푸드]#레알깔라만시#오늘도깔라만시 비교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2. 10.

 

 

[ 바로푸드 ] 레알 깔라만시 Vs 오늘도 깔라만시 후기!

 

 

깔라만시가 비타민 C가 많고 디톡스에 좋아

 

열심히 챙겨 마시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화사가 깔라만시를 소주에 타먹어 화제가 되었었죠ㅎㅎ

 

저는 항상 바로푸드에서 나오는

 

레알깔라만시를 마시고 있었는데요~

 

물에 타서 먹으면,

 

그냥 물먹는것 보다 훨씬 좋고 물도 더 많이 마실 수 있어

 

아주 굿 굿 입니다!!

 

항상 '레알 깔라만시'를 먹다가,

 

깔라만시 후기를 작성하려 보니 '오늘도 깔라만시'가 있어

 

같이 주문해 비교해 보았는데요!

 

바로푸드 홈페이지에는 '오늘도 깔라만시'와 '레알 깔라만시'를

 

이렇게 비교해두었네요!

 

 

 

결국,

 

'레알 깔라만시'는 과육만 착즙

 

'오늘도 깔라만시'는 통으로 착즙

 

이게 차이 라는것인데요!

 

제가 직접 비교한 내용 보시죠~

 

 

 

 

왼쪽이 오늘도 깔라만시, 오른쪽이 레알 깔라만시 인데요

 

색의 차이가 좀 느껴지시나요...??

 

좀더 가까이 찍어보면

 

 

 

 

 

< 색 비교 >

 

여전히 왼쪽이 오늘도 깔라만시, 오른쪽이 레알 깔라만시 입니다!

 

제가 비교했을때는 오히려, 레알 깔라만시 쪽이 좀 더

 

색상이 어두운것 같았는데요.

 

색이 뭐가 중요합니까...ㅎ

 

맛이 중요하죠!!

 

맛의 차이는 극명합니다!!!!!

 

제가 오늘도 깔라만시는 안 먹어봤었지만

 

레알 깔라만시만 계속해서 먹은 이유가 있었습니다...ㅎㅎ

 

 

< 맛 비교 >

 

저 위에 업체에서도 설명해 놓은것을 보면

 

레알 깔라만시가 쓴맛이 적다 라고 표현되어 있는데요

 

이를 반대로 하면,

 

오늘도 깔라만시는 쓴맛이 납니다!!

 

약간 떫은것 같기도 하면서

 

쓴맛이 강해  물처럼 마시기에는 저는 좀 힘들 것 같더라구요ㅜㅜ

 

신맛은 레알 깔라만시가 좀 더 강하지만

 

깔라만시 자체의 신맛이 강하니 이건 그냥

 

오늘도 깔라만시의 쓴맛에 묻히는 기분...ㅎ

 

 

영양소는 통으로 갈은 오늘도 깔라만시가 더 좋겠지만,

 

맛은 '레알 깔라만시' 승!!

 

저는 레알깔라만시 다시 사서 먹겠습니다....

 

오늘도 깔라만시 미안...ㅋㅋ

 

 

혹시 몰라 찍어 놓은, 깔라만시 뒷면 페이지 입니다. ㅎ

 

윗편에 설명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하네요!!

 

 

같이 동봉되어온 깔라만시 관련 설명 책자 입니다ㅎ

 

아래 두가지 제품 모두 링크를 달아 드릴테니 


깔라만시드시고 다이어트, 디톡스하시고 놓치기 쉬운

 

비타민 C도 섭취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