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제품소개

[바로푸드]#바로한알노니#노니 쥬스 맛이 부담스럽다면 추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2. 10.

< 바로푸드 > 바로 한알 노니

 

# 간편하게 노니 먹기!

 

 

 

정말... 요즘 노니 좋은거 모르는 사람이 없죠...

 

근데 저는 왜 노니를 잘 안먹게 될까요.....ㅎㅎ

 

이게 참..... 맛이 오묘해요...ㅋㅋㅋ

 

제 남편은 발냄새 나는 액 먹는것 같다고...ㅋㅋ

 

적응이 되서 먹을만 하면 냄새가 한번씩 훅 ㅋㅋ

 

한약 먹는 것 처럼 뭐 입가심 할꺼 있어야 겨우 먹어요

 

남편은 입가심할거 없음 아얘 안먹어서....

 

 

그러다 보니 챙겨 마시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노니 좋은거는 다 알지만

 

맛이 이게.... ㅎㅎ

 

그래서, 찾다보니 알약으로 간편하게 먹는 노니를 발견 했어요!!

 

이건 물로 꿀떡 삼켜 버리면 되니...ㅎㅎ

 

개이득이죠 ㅋㅋㅋ

 

집에 남아있는 노니 어떡하지...ㅋㅋ

 

남편이 이거 먹는거 보더니 냉장고에 있는거 버리라고....ㅎ

 

 

바로 한알 노니 후기 바로 갑니다!!

 

 

이렇게 아주 잘 밀봉되서 오구요 ㅎㅎ

 

 

영양제 사면 들어있는 것처럼 배송중에 파손되지 말라고

 

비닐도 같이 잘 들어 있어요!!

 

 

 

한 반정도....ㅎㅎ 약이 잘 들어 있고요!!ㅋㅋ

 

 

 

'바로한알 노니' 의 약은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그냥 영양제 처럼 생겼죠???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 먹기가 아주 좋아요!!

 

 

100원짜리 동전을 놓고, 비교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봐도 그닥 크기가 크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영양제 사이즈랑 거의 동일해요!

 

하루 한알 먹는거 일도 아니죠 ㅋㅋ

 

맛을 느낄 틈도 없이 바로 물이랑 꿀떡 삼켜 버리면 되니까!

 

어려울게 하나도 없죠 ㅎㅎ

 

아래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이제 모두들 바로 한알 노니로 간편하게

 

노니 드시고

 

모두모두 건강해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