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코스닥 지수는 갈피를 못잡고 지지 부진하니 종목들의 투매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코스닥은 너무 많이 올라서 코스피보다 훨씬 큰 하락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주식 시장이 재미가 없어서 그런지 저의 블로그 역시 방문자수가 급격하게 줄어들었네요. 하지만 이런 시장에서도 돈을 벌 수 있어야 주식 시장에서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요즘도 주식으로 아주 좋은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10월 중순 코인이 좋은 자리에 내려와 제가 자는 새벽에 전부 매도가 되어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다 주었습니다. 코인 이러리움(ETH) 매매 일지로 복기 해봅시다.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다 주는 코인
[코인 이더리움 매매]
언제나 그렇듯 차트가 그려지는 투자물은 늘 동일한 원리(클릭 시 해당 글로 이동)로 움직인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에 쓰여진 정보들이 정말 얼마를 줘야 배울 수 있는지 가치를 아는 사람이 분명이 있을 겁니다. 다시 언급드리지만 자식에게 물려주기 위해 블로그에 부자노트를 쓰고 있습니다. 각설하고 이더리움(ETH) 차트를 봅시다.
이더리움 차트
위 차트에서 늘 얘기하는 매매 기준(클릭 시 해당 글로 이동) 자리가 보이시나요? 저는 특별나게 화려하고 멋진 기법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화려한 스캘퍼들처럼 호가창으로 매매 할줄도 모릅니다. 그저 계속 차트와 호가창을 보고 있지 않아도 매매 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고 주식의 정확한 원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리고 소액으로 잃고 벌고 하면서 확률 값을 높이는데에 집중하였습니다. 그 결과 늘 언급하는 아주 간단한 매매 기준으로 주식 시장에서 살아남아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 자리를 정확히 이해했다면 매수 자리에 올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주식과 다르게 코인은 주문 넣으면 당일이 끝났다고 주문이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이더리움 매수 타점
아이와 아내와 팬션에 놀러가는 도중에 매수가 되었고 몇일 뒤 자고 일어나니 돈이 알아서 좋은 수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더리움 수익
약 6% 수익
100만원이면 6만원
1000만원이면 60만원
1억원이면 600만원
매수 매도 시간이 보이시나요? 새벽 11시 20분에 1차 매도, 새벽 1시 8분에 2차 매도가 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고 코인을 잘 이해한다면 코인은 정말 좋은 파이프라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