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또다른 파이프라인 코인 매매 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이 굉장히 어려워진거 체감하시나요? 과연 우리 코스피, 코스닥 지수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아무도 모릅니다. 물론 늘 얘기하는 정확힌 기준대로 주식도 좋은 수익 잘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10월 중순 코인들이 기준 자리에 와서 매매하여 제가 주말동안 아이와 팬션을 놀러간 사이에 돈을 벌어다 주었네요. 비트코인캐시(BCH) 매매 일지로 복기해봅시다.
주식 외 파이프라인 코인 매매, 차트는 뉴스보다 빠르다
[코인 비트코인캐시 매매]
지난 포스팅에서 비트코인과 주식은 동일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의 장점은 쉬는 날이 없기 때문에 주식이 쉬는 날에도 돈을 벌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의 주식 외 파이프라인이 되었습니다. 왜 제가 차트는 뉴스보다 빠르다고 할까요? 비트코인캐시 차트를 보시죠.
주식과 코인은 동일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차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늘 동일한 원리(클릭 시 해당 글로 이동)로 움직인 다는 것입니다. 위 차트에서 어디가 매수 타점이었을까요?
비트코인캐시(BCH) 매수 타점
이 자리입니다. 비트코인이 지난 7~8월 급등 후 하락하는 추세가 멈추고 다시 반등이 나왔습니다. 9월초 지지하던 곳이무너지고 다시 그곳을 돌파하였습니다. 그럼 매매 기준(클릭 시 해당 글로 이동)대로 좋은 자리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비트코인캐시(BCH) 수익
약 6% 수익
100만원이면 6만원
1000만원이면 60만원
1억원이면 600만원
차트가 있는 곳은 늘 동일합니다. 주식 시장이 하락을 하고 있는 요즘 코인이 좋은 자리에서 좋은 수익을 주네요. 매도가 다 되고 우연히 뉴스를 보니 어떤 호재가 나왔네요. 역시 차트는 뉴스보다 빠릅니다. 코인 매수 매도 시간을 보시면 저녁 8시에 매수가 되고 저녁 7시에 매도가 되고.. 이 시간에 저는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같이 잠을 자고 있는 시간이지요. 워랜버핏의 명언(클릭 시 해당 글로 이동)이 생각납니다. "당신이 잠을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버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평생 일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도 좋은 파이프라인 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