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의정부]<은비스브레드> 마카롱, 스콘 파는집~

by 부업투자자 2018. 11. 10.

의정부 척병원에 갔다가

 

근처에 마카롱, 스콘 파는 곳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은비스브레드>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483번길 25 산호 101호

 

 

 

 

가게 앞에 보면, 오늘 나오는 빵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제가 4시반쯤 갔을때는~ 스콘과 마카롱이 종류가 다 있었어요 ㅎ

 

 

스콘이 맛난 집이라고 적혀 있어서 ㅎㅎ

 

마카롱 사러 갔다가 스콘도 같이 구매해 보았어요 ㅎ

 

01

02

03

 

 

 


 

 

 

요즘 워낙 뚱카롱이나 알록달록한 마카롱이 많은데

 

은비스브레드의 마카롱은 본연의 모양과 맛에 상당히 근접한 느낌 이었어요

 

화려하지 않아 눈을 확 끌어 당기지는 않지만,

 

색소가 안들어 있는 느낌이라 오히려 더 좋았어요ㅎ

 

녹차맛과 치즈맛을 구매해 먹어 보았는데

 

녹차맛은 정말 녹차맛이 확실하고

 

치즈맛은 치즈맛이 정말 확실 했어요 ㅎㅎ

 

각각이 맛이 뚜렷하여 매우 좋았습니다

 



스콘은

 

초코칩 스콘과 가장 기본적인 시오사토 스콘을 구매해 먹어 보았습니다

 

스콘은 많이 먹어보지 않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짠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스콘이 맛난 집이라고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카롱이 더...

 

괜찮았어요 ㅎㅎ

 

원래 마카롱을 좋아해서 ..ㅋ

 

스콘은....

 

마카롱만 한번 더 사러 가려구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