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식단, 운동일기

[운동일기] 스쿼트,런지,플랭크,버피 30일 챌린지 시작!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1. 12.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은 뺴놓을 수 없는 함께 가야하는 존재죠!

 

짧은 시간 운동하기를 원하여...ㅎ

 

찾아보다가 30일 챌린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쿼트, 런지, 플랭크, 버피 30일 챌린지!

 

폭풍 서치를 통하여 가장 보기 좋고 할 수 있을것 같은..??

 

챌린지를 찾았습니다!

 

종류도 워낙 많고 표마다 약간씩 다르더 라구요 ㅎ

 

저는 스쿼트만 하지 않고 여러개를 동시에 할 수 있는것으로 선택 ㅎ

 

https://blog.naver.com/jaming88/221284256969

 

네이버 미니멀주부님의 블로그에서

 

다운받아 프린트해 벽에 붙여 두었어요ㅎ

 

이 잘 만들어진 표만 붙이면 안되죠!

 

운동 계획표도 만들어 함께 붙였습니다 ㅎㅎ

 

남편과 같이 하기로 한 운동인 만큼,

 

남편것과 제것 둘다 만들었어요

 

 

 

아래에다가 성공하면 O 치는것으로 ㅎ

 

날짜 뺴먹을까봐 일부로 요일과 월,일 모두 기록해 두었네요 ㅎ

이 자료는 첨부 파일로 올려 둘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TV 바로 위 잘보이게 벽에다 붙여 놨습니다 ㅎㅎ

 

이제 1일차를 완수 했지만 벌써부터 허벅지와 다리 근육이 ㅎㄷㄷ 하네요

 

효과 제대로...ㄷㄷ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언제나 저의 식단일기는 바로푸드의 노니, 깔라만시와 함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