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식단, 운동일기

[식단일기]Step1 시간제한 다이어트

by 부업투자자 2018. 11. 8.

[식단일기]Step1 시간제한 다이어트 시작

 


 

 

 

 

 

다니는 병원 의사선생님이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시면서 이 책을 추천해 주셨어요~

 

지금 아주 권위 있는 분이라 하시면서

 

(저자분이 서울의대 조영민 교수님 입니다~)

 

이거 추천해주고 3kg이상 못빼는 사람을 못봤다고ㅎㅎ

 

꼭 읽어보고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 하라고 하셨습니다!

 

책 제목 위에 보시면 건강한 체중에 이르는 가장 단순한 전략 이라고 나와있죠??ㅋㅋ

 

시중에 나와있는 수 많은 다이어트 책중 의사샘이 추천해주시는 책인 만큼 ㅎㅎ 

 

바로 구매하여 읽어보았습니다~

 

 

 목차는 간단히 이렇습니다~

 


 

이 책의 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표현 할 수는 없겠지만

 

골자는 이렇습니다~

 

하루 생체 리듬에 맞게 식사해라!

 

먹는 양을 줄일필요도, 칼로리 계산 할필요도 없이

 

하루 12시간만 먹고 12시간은 먹지마라!

 

( 그 12시간이 당연히 야식이 포함되면 안되겠죠...??ㅎㅎ)

 

여기서 가장 이상적으로 나타낸 시간은 아침 7시에서 저녁 7시까지

 

모든 식사를 저녁 7시까지 하고 딱 멈추는 겁니다!

 

아주 간단하죠?~?~

 

결국 야식 먹지말라는 뜻으로 저는 이해했습니다ㅜㅜ

 

원래 불규칙적으로 식사하는 편은 아니라서 다만 야식을 즐길뿐...ㅋㅋ

 

이 교수님은 12시간 내에 식사하는 것만 해도 다이어트가 저절로 되고 건강해질 것이라고 표현하고 계세요

 

신체리듬이 맞춰지니까..ㅎ

 

이 책 사면 안에 식단일기 쓰는 부록이 딸려 오던데 이것을 기반으로

 

열심히 관리하여 다이어트를 해보겠습니다!

 

운동도 물론 같이 해야 효과가 더욱 빠르겠죠.....??ㅎㅎ

 

거기다 추가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같이 챙겨 먹어 볼까 해요 ㅋㅋ

 

요즘 노니가 그렇게 핫하다던데

 

노니부터 시작해 볼까 합니다 ㅋㅋ

 

요즘 제 주변에서도 노니 칭찬이 자자합니다 ㅎㅎ

 

노니와 집에서 원래 물에 섞어 매번 마셨던 깔라만시를 이용하여

 

디톡스 하며 건강하게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