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식단, 운동일기

[식단일기] 12주 시간제한 다이어트 플래너 Start

by 부업투자자 2018. 11. 10.

[식단일기] 12주 시간제한 다이어트 플래너 Start

 

 

 

전에 소개했었던 시간제한 다이어트 책 부록으로 들어있던 다이어트 플래너에요!

 

[Health/식단일기] - [식단일기]Step1 시간제한 다이어트

 

이를 바탕으로 식단 일기를 써보려 합니다 ㅎㅎ

 

오늘은 첫날이니 가볍게 시간을 정하고 플래너에 대해 살펴 보았어요!

 

여기 적혀 있듯이 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무엇을 먹느냐가 아닌!

 

얼마나 먹느냐가 아닌!!

 

언제 먹느냐 입니다~

 

맨 밑에 적혀있듯이,

 

지금부터 12주동안 '먹는시간'만 지키며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장을 넘기면, 식단 시간표를 작성하는데요

 

역시..ㅎㅎ 주말과 주중은 리듬이 다르므로 ㅋㅋ

 

따로 기록되어 있네요~

 

저는, 주중에는 8;00~ 20:00 까지 먹는 시간으로

 

주말에는 9:00 ~ 21:00 까지 먹는 시간으로 정해 보았습니다

 

원래는 저녁 여섯시나 일곱시까지 해야하나ㅜ

 

직장인 밥먹으려면 그 시간은 빠듯하므로 조금 늦게 잡아 보았습니다

 

 

주차가 지날 수록 발전된 모습을 볼 수 있겠죠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시간제한 식단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도 매우 중요하죠~ㅎ

 

이제 아침 저녁으로 노니를 마시면서 하고 있는데요 ㅎㅎ

 

바로푸드 레알노니주스 마시면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물 도 많이 마시려고 매우 노력중이라 깔라만시와 같이 먹고 있습니다 ㅎ

 

깔라만시까지 마시면서 비타민 C 실컷 섭취하고

 

다이어트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