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식단, 운동일기

[식단일기]다이어트는 언제나 어렵다! #레알깔라만시 #바로한알 보이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2. 10.

 

 

시간제한 다이어트와

 

#바로푸드 깔라만시, #보이차 를 다이어트를 위해 섭취하고

 

#바로한알 노니 를 이용해 건강을 챙기고 있는 나날입니다 ㅎㅎ

 

분명히 아침은 다이어트 식단대로

 

 

두유와 바로한알 노니로 시작하였습니다!!

 

두유는 포만감을 주고, 여자한테는 더더욱 좋죠 ㅋㅋ

 

두유 먹으면서

 

바로한알 노니를 꿀떡 삼키면

 

오늘 섭취해야하는 노니의 양 섭취 끝!

 

마시지 않고 먹으니 너무나 편해요 ㅋㅋ

 

그러나, 오늘 저녁은 치팅데이!!

 

 

 치팅데이라는 명목 하에 한없이 풀어지고 있는 나....ㅎㅎ

 

언제나 맛있는것을 먹고 싶고

 

언제나 더 기름진것을 먹고 싶어하는 나의 뇌란...

 

영화보러 간 백화점에서

 

왜 토끼정을 지나치지 못하고 먹은 걸까요.....ㅜㅜ

 

 

 

 

 

 

 

다른 분들의 식욕을 자극할 사진..ㅋㅋ

 

나만 살찌지 않겠다!!!

 

어떤 메뉴 인지 공개할 수 는 없지만...ㅋㅋ

 

너무 맛있었던 음식들..ㅜㅜ

 

 

 

시간 제한 다이어트는, 시간을 제한해서만 먹으면 그 시간내에는

 

무엇을 먹는가는 별로 중요하지 않지요!!

 

저는 이 걸 낮에 먹었습니다...ㅋㅋ

 

그러니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실패한 것은 아니라는 믿음을 가지고...

 

그래도 먹고 돌아오면 언제나


 

#바로한알 보이차 #레알깔라만시

 

를 먹으며 지방이 흡수 되지 않고

 

얼른 배출되리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다들 아시겠지만, 깔라만시는 비타민이 풍부해 디톡스에 아주 효과적이고

 

보이차는 지방의 흡수를 방해하고,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놀라운

 

효능이 있는 제품이죠!!

 

이것들을 아주 먹기 쉽게 해놓은 제품이 바로

 

바로푸드의 레알 깔라만시와

 

바로 한알 보이차!!!!!

 

제가 즐겨 먹고 있는 애용 식품들입니다. ㅋㅋ

 

 

 

 

다이어트.... 언제나 어렵네요ㅜㅜ

댓글